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 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꿀반달이의 꿀떨어지는 행복 LIFE ♥

경주에 맛있는 수플레팬케이트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온 곳입니다~! (비주얼 대박집!) 본문

맛집이야기

경주에 맛있는 수플레팬케이트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온 곳입니다~! (비주얼 대박집!)

꿀반달이 2020. 4. 22. 16:10

안녕하세요!

꿀반달이 부부예요~~

 

오늘은 작년 결혼기념일에

경주여행에서 정말 맛있게

먹고 온 수플레팬케이크집을

소개하려고 합니다~~

이곳은 엄청 핫하다는 카페 였는데요. 

진짜 대박!!!

이럴 때 존맛탱 이거 쓰는 거 맞죠? ㅋㅋ

정말정말 맛있어서

이웃님들께도 팁 공유하려구요~~~^^

짝꿍이가 달달한거 좋아하는 저를 위해

 데려다 준 곳이에요!!

 

구경하세요~

훌림목 ♥

ㅋㅋㅋㅋ

간판도 멋스럽죠?

귀염둥이 남편은 사진 찍는다고 하면

저렇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해줘요

 

아주 찍는 맛이 좋답니다ㅋㅋㅋㅋㅋ

카페 입구는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나오고요~

골목들이 많아서 걱정했었지만

지도앱으로 찾아가시면

잘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~

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~!!

여기서 꿀팁!

저희는 차를 가져갔는데요!!

주차는 (구)황남초등학교에 주차하고

한 5분 정도 걸으니

황리단길에 도착했답니다!!

꼭 이전하기전 구!! 황남초로 가세요~

내비에 황남초 치시고 가시면 안되고

검색하셔서 구 황남초 주소 찍고 가시면 돼요~

혹시 몰라 제가 구 황남초 주소 알려드립니다~

'경북 경주시 첨성로 97'

학교 안에 주차할수 있는 건

오후 4시 반까지고요

그 주변 길에 아무데나 대셔도 돼요~

차들 진짜 많아요 ㅋㅋ

 

지금은 코로나19 때문에  

여행가시는  분들이 많이 없으실 것 같은데 

또 뉴스를 보거나  맛집을  가보면 

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~ 

 

다음주 근로자이신 분들은

목금토일 모두  빨간날이셔서 

아마도 경주여행 계획하시는  분들도  

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~ 

ㅋㅋ

 

지금 제일 방심할 때이지만 

놀러가시더라도  방심하지 마시고  

조심히 다니세요~!! 

 

다시  본론으로 돌아와서!! 

 

저희는 그렇게 무사히 차를 대고

<훌림목>에 도착했어요!!!

 

 

들어가는 입구부터 내부까지

진짜 너무 분위기가 좋았어요~

경주에서만 볼수 있을 것 같은

그런 분위기 ♥

 

 

안에도 너무 이쁘게 잘 해 놓으셨더라구요^^

조명들이랑 예쁜 생화 꽃들도 가득가득했어요~

 

짝꿍이 이뻐서 한컷!!

 

멋있다 내남편~~~

아직 4년차 신혼입니다.  

ㅋㅋㅋㅋㅋ

 

 

저희가 앉은 자리예요^^

동그란 창문도 너무 이쁘고

테이블마다 있는

생화들이 너무 이뻤어요^^

주문한 커피가 먼저 도착!!

헤이즐넛아아랑

헤이즐넛카페라떼 시켰어요~

카페라떼가 너무 작아서 좀 그랬지만

뭐 또 다른 곳도 갈 거니깐~ 하고

괜찮았어요ㅋㅋ

그리고 노란 튤립 옆에서 커피를 마시니

진짜 놀러온 기분 잔뜩 나고 좋드라고요!!^^

 

 

케케케케켁

사진도 아주 그냥 잘 나오고 해서(그냥 제 생각ㅋㅋㅋ)

많이 찍었어요 ㅋㅋㅋ

자자 이제 진짜 주목해주세요~~!!

 

비주얼 대박!!! 

메인 '생딸기수플레팬케이크' 입니다!

경주카페 훌림목 진짜

수플레 맛집 인정이요 ㅠㅠㅠ

진짜 너무 맛나요!!!

수플레 종류가 한 4~5가지 정도 됐었는데요.

저희는 딸기를 좋아해서

딸기가 들어간 수플레팬케이크

주문했어요~

비주얼 대박이죠??

막 포슬포슬하고

보들보들하고

달달하고

색깔도 너무 이쁘고

도톰한 게 진짜 맛있어요!!!!

양도 많고 너무 맛있었어요!!!^^

입에서 진짜 살살 녹아요...

 

하...  또 먹고 싶다~~!!! ​

 

 

그리고 딸기가 글쎄

너무 달고 너무 맛있더라구요~!!! 

세상에나 짝꿍이는 딸기가 너무 맛있대요~!!

저는 팬케이크가 너무 보들보들

입에서 살살 녹아서

계속 퍼먹고

짝꿍이는 딸기 계속 골라먹고 ㅋㅋㅋ

​​

정말 순삭은 이럴 때 쓰는 말이구나~

하면서  정말 저 두 덩어리 

수플레팬케이크를  순삭!! 

먹어치웠답니다~!! 

 

진짜 또 먹고 싶었어요... ㅠㅠ

하지만  다른 카페도  가볼 예정이어서 

한 개로 만족했답니다.  ㅠㅠ

그리고 사진 찍을 곳도 많았어요^^

 

 

이렇게 밖에서 먹을수도 있구여~~~~

또 구옥을 개조한 거라 건물 옥상도 있었는데

옥상도 너무 귀엽고 좋았어요~

저희는 실내가 더 예쁜거 같어서

실내로 들어갔지만

여러가지 분위기가 있으니

골라서 앉으시면 돼요^^

 

경주카페 훌림목

생딸기수플레팬케이크 ♥

다음에 또 오고 싶은 훌림목이었어요~

제가 과연 경주를 또 얼마만에 올는지는

모르겠지만

서울과 다른 분위기에서 먹는

맛있는 수플레팬케이크

잊지 못할 거예요~ ^^

 

경주여행 계획하시는  분들이라면 

꼭 다녀오세요~!! 

 

진짜 강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