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 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꿀반달이의 꿀떨어지는 행복 LIFE ♥

경주여행 분위기 좋은 카페♥ 진짜가 나타났다! 크루아상 맛집! 본문

맛집이야기

경주여행 분위기 좋은 카페♥ 진짜가 나타났다! 크루아상 맛집!

꿀반달이 2020. 5. 7. 12:58

안녕하세요~

꿀반달이입니다~ ^^

 

오늘은  저번 경주에서 다녀온 훌림목에 이어서

녹음제과라는  카페입니다!!

 

이 카페는 크루아상이 유명한 카페인데요~ 

 

12시에 오픈인데 12시 30분만 돼도  

크루아상이 솔드아웃되는  현상을  보이는 

곳이라고 해서  

12시 땡하고  맞춰서 들른 곳이었답니다~!! 

 

(전날 오후에 갔다가  크루아상 한 개도 없어서 

다음날 또 갔다는 슬픈 이야기... )

 

ㅋㅋㅋㅋㅋ

 

하지만  진짜가 나타났다!! 

찐으로 맛있는 크루아상 맛집! 

녹음제과 구경하세요~ 

 

 

녹음제과 ♥

 

녹음제과 외부예요~

여기도 되게 운치 있죠?

훌림목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

위치해 있답니다~

또 녹음제과도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

근처까지 와서 운 좋으면

차를 바로 앞에 세울 수 있어서

좋은 것 같아요~

훌림목은 바로 앞에 차 못 세우지만

녹음제과는 세울 수 있어요~!

(자리만 있다면요ㅋㅋ)

이곳은 12시에 문을 연답니다~

그리고 5시에 문을 닫아요 ㅜㅜ

그래서 그런지 2시반 정도만 돼도

크루아상은 거의 맛볼 수 없다고 하니

크루아상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

꼭 12시에 가세요

저희처럼이요ㅋㅋㅋ

12시 땡하고 들어가서

크루아상 종류별로 다 샀어요

ㅋㅋㅋㅋ

카페 가서 4만원 넘게

카드 긁고 왔지용~ 헤헤

집에 와서도  먹겠다고  들고 왔는데

사실 집에 오자마자 냉동실로 들어가서 그런지 

 

며칠 뒤에나 이 고급진 빵들이 밖으로 나올 수 있었고

그 맛있던 맛이 냉동실맛이 되어버려서

먹지 못했다는... 

 

오늘  녹음제과는 슬픈 이야기들이 참 많네요.  

 

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저렇게나 욕심을  냈었어요~ 

종류별로 다 사고  싶어서 

그냥 막 사재기해 버렸어요.  

ㅋㅋㅋㅋㅋ

 

그런데  저처럼  이러지 마시고 

먹을 만큼만 딱 카페에서 

맛있게 커피랑 같이 드시기를  추천드려요~ ^^

 

 

빵 종류도 많죠?

진짜 하나씩 다 맛보고 싶었지만

이 집의 메인은 크루아상이랬으니깐

크크

크루아상! 너로 정했다!! 

ㅋㅋ

 

 

카페 내부가 크지 않다 보니

자리가 부족할 수 있어요~

그래서 테이크아웃으로 많이들 해 가시더라고요~

​그리고  빵을  아무리 많이  사도  자리에 앉아서 먹으려면

1인1잔 커피를 마셔야 해요~ ㅜㅜ

 

저희는  빵을  4만원어치를  샀는데 자리에 앉아서 먹으려면

음료를  무조건 2잔 시켜야 된다고 해서 

거기서 조금 마음이 좋지는  않았어요~ 

 

 

그래도 저희는 1등으로 들어왔으니

제일 좋고 분위기 좋은 자리로 갯!!

창가쪽에 앉아서 찰칵찰칵

짝꿍이랑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~

 

 

짜잔~~~!!!

 

크루아상의 영롱한 자태....

보이시나요?

저는 개인적으로 크루아상을

즐겨 먹지 않는 편이라서

기대를 1도 하지 않았었는데

짝꿍이가 이곳도 요즘 핫하다며

데리고 와준 곳이었어요~

그런데 웬걸요...?

진짜 대박대박 대박의 맛이에요~

어쩜 저렇게 빠삭빠삭하고

안에 크림은 또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~

많이  달지 않아서 빵이랑 먹기 너무 좋더라고요~!! 

빵도 촉촉한테 겉만 정말 빠삭빠삭해요~!!

말차, 카라멜, 클래식, 초코 등등

여러 가지 종류 하나씩 다 포장하고

초코랑 인절미는 여기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!

커피는 아까 마시고 와서

1잔만 시켜서 먹으려고 했는데

안에서 먹으려면

1인 1잔이라서 또 커피...  ㅋㅋㅋ

뭐 어쨌든 1인1잔으로 먹고

크루아상도 1인1개 ㅋㅋㅋㅋ

위가 초코

아래가 인절미예요~

개인적으로 초코를 좋아하는데

이건 인절미가 훨씬훨씬 맛있었어요!!

이집의 특징은

많이 달지 않아서

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~

크림도 신선함이 느껴지고

빵도 정말 맛있고

많이 안 다니 저 혼자 두개도

다 먹는데는 문제없을 것 같더라고요~

 

마지막은 저의 먹방샷입니다.

ㅋㅋㅋㅋㅋ

저렇게 손으로 들고 먹어도 맛있고

나이프로 잘라서 먹어도 맛있고

진짜 크루아상 맛을 잊을 수 없어요...

정말정말 맛있어요~!!

인생크루아상 인정!!

 

다시 경주에 간다면  녹음제과에서 

또 크루아상 먹고 싶은 그런  카페랍니다~

 

잇님들도  크루아상 좋아하시면 

꼭 가보세요~ 맛있어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