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 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꿀반달이의 꿀떨어지는 행복 LIFE ♥

간식대용, 식사대용 토스트 만들기!! (치즈토스트, 연어캔토스트) 본문

요리이야기

간식대용, 식사대용 토스트 만들기!! (치즈토스트, 연어캔토스트)

꿀반달이 2020. 5. 6. 11:10

안녕하세요~
반찬의 달인이 되고 싶은 꿀반달이에용 ;)

 

저의  닉네임은 바로  이렇게 탄생했답니다.  

 

신랑이 저를 애칭으로 꿀이라고 불러서 

앞에 꿀을  넣어주었어요~ 

 

반찬의  달인 반달이 ㅋㅋㅋㅋ

 

그냥 주저리주저리였구요~ 

 

오랜만에 요리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~ 

 

게으른 탓에 답글도  자주 못가고 하지만 

절대 잊지 않고  방문드리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~

 

ㅋㅋㅋ

 

오늘은 어린이날
뭔가 색다른 무언가를 먹어볼까 하고
짝꿍과 함께
맛있는 치즈토스트를 만들어보았어요 ㅎ

예전에 백대표 치즈토스트를 찾아보다가  

만들게 되었는데요~ 

고소하고  느끼한 음식이 땡기실 때 만들어보시면 

좋을 것 같아요~ 


이제 본격적으로 작성해 보겠습니다.  

구경하세요~ 

 


재료준비~
식빵, 치즈, 슬라이스햄
연어캔, 양파 1/3개, 맛살(집에 있길래요ㅎ)
마요네즈 2~3스푼, 후추, 소금,버터 두 숟갈

재료는 냉장고에 있는거 넣고 싶은 거
아무거나 준비해주시면 돼요~

 

 

 


저는 먼저 밀대로 밀어주었어요~
신랑은 힘 쓰는 일 ㅋㅋㅋ 열심히 밀어랏 ;)

 

 

 


손이 매우 바빠요 ㅎㅎ
열심히 하는  우리 신랑

다 밀고 나서 연어캔 기름 쪼로록 따라버리고
마요네즈와 소금,후추 한꼬집씩
잘게 다진 양파를 섞어주세요
쉐킷 쉐킷~ 오예~

 

연어캔은 잘 안 먹게 돼서  연어캔을 사용해 보았는데요. 

음...  사실 먹어보니 참치캔이 더 맛있을 것 같다는 

생각을  했답니다 ㅋㅋㅋㅋ

 

 

 

저는 연어,양파로 하나
스팸,맛살 추가도 하나 이렇게 두 가지로
준비했어용~

 

 

그리고 원하는 모양으로
자기 스톼~일 대로 빵 위에 올려주세요~
그리고 덮을 빵에는 마요네즈나
버터를 발라주시면
더 꼬숩게 먹을 수 있어용^^

 

 



반달이는 이렇게 올려주었어요~
치즈가 두 장뿐이라....
아꼈다능 ㅎㅎ

 

 

그다음 프라이팬에 버터를 두르고
약한 불에 노릇노릇 구워주시면
완성!!
 
계속 뒤집어 가면서 타지 않게
치즈가 잘 녹도록 구워주시면 돼요~

그리고 그릇에 예쁘게 담아내면
별미 식단 치즈토스트 완성입니다!

 

 

 

세모모양, 네모모양으로 예쁘게 보이도록

잘라주고 그릇에 담아주었어요~ 

 

맛살이랑 치즈가 들어가서 

비주얼도 좋은 것 같아요~ 

 

노릇노릇 잘 구워졌으니 이제 

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겠죠?  


야식이나 아이들 간식 그리고 간편한 식사대용으로도 

토스트 많이  드시니 

이번 주말에 예쁘게 싸서  야외에 나가서 드셔도 

좋을 것 같아요~ 

 

물론  마스크는 잘 착용하시구요~ ^^
 

연휴가 끝나서 남은 한 주 3일만 더 일하면  되는데요~ 

이번 주도  파이팅하시구요~!! 

 

꿀반달이표 고소한 치즈토스트 만들어서 드시고
모두모두 행복한 식사하세요~